060 전화정보 서비스 소개

060 ARS 상담형 서비스의 새로운 기능

인포필러 2016. 5. 11. 14:13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060 ARS를 이용한 타로상담,운세상담,법률상담등 다양한 상담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정작 요즘처럼 어려워진 여러 상황을 보면서 좀더 사업자 분이 매출을 올릴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지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고객이 좀더 효율적으로 상담사를 관리할수 있고 고객에게 다가서는 서비스야 말로
지속적인 고객을 관리함과 동시에 매출을 올릴수 있는 방법이라는 결론을 내리고 여러 사업자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마침내 타사에서는 따라할수 없는 기능을 만들게 됩니다.

물론 인포필러의 060 ARS 서비스의 관리자 기능이 타사보다 뛰어나지 않고 너무 투박한 부분도 있다고 인정합니다.
그러나 이는 고객의 소중한 정보인 고객정보가 외부에 유출이 되서는 안되기에 그동안 무분별하게 관리하고 있는 기존 업체의 문제점을 잘알기에 이를 막고자 노력한것이기에 그 만큼의 보람은 있었다고 봅니다.

금번 인포필러에서 도입하기로 한 기능은

1. 상담사의 관리 기능의 향상

상담사분께서 어디서는 상태를 변경하며 매번 코드를 넣고 비번을 넣고 상태확인후 변경을 고객발신번호 인식시스템으로 변경하여 (차로 따지자면 번호판 인식 시스템) 편리하게 변경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2. 관리자 페이지의 기능 개선

상담사의 자질과 관리가 전체 매출액의50%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상담사 이상 시스템을 개발하여 특정한 패턴을 벗어나는 상담사의 경우 관리자에게 통보하여 관리및 퇴출을 할수 있도록 기능이 강화됩니다.(인포필러 독자기술)


3. 고객 만족기능

상담후의 고객에게 관련 감사의 내용이나 정보를 안내하는 콜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잊지않고 사용할수 있는 HAPPYCALL역활의 솔루션이 도입됩니다.

4. 상담사 모니터링 기능
상담사의 전화 부재시 지속적인 알림을 통하여 상태를 변경또는 상담에 응하도록 처리하는 솔루션을 도입하여 타이트하고 효율적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5.  재무 건정성은 060 ARS사업의 핵심입니다.

아무리 060 서비스를 잘만든다고 해도 해당 별정사업체가 도산하거나 페업시 내 소중한 투자비를 돌려받을수 없습니다. 최근에 경영이 어려워진 일부 업체가 고객의 정산을 중단하고 서비스를 임의로 사용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포필러는 탄탄한 재무구조와 소프트웨어 직접 개발을 통한 금융사 콜센터 솔루션으로 060수익에 의존하여 고객만 유치후 나몰라라하는 고객과는 달리 고객을 오랫동안 모시기 위해서 서비스의 개선까지 함께 고민하고 함께하는 건실한 업체입니다. 또 고객의 정보이용료의 지급에 문제가 없을정도의 채무 0원의 탄탄한 재무상태와 소프트웨어 매출 년간 52억을 올리는 이유이기에 자신있게 선택하셔도 됩니다.

6. 인포필러는 고객의 어려움과 소중함을 알기에
작은 규모의 SOHO 비즈니스(3인이하) 대형 사업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의 어려움등 처음부터 끝까지를 함께하고자 합니다.

060 ARS서비스를  시작하신다면 한번쯤은 인포필러와 상의하시기를 희망합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060 ars서비스를 무작정 시작하시면 무조건 망합니다.
저희 인포필러는 준비가 되지 않은 사업자분에게는 060 사업을 권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고객을 위해서나 오랫동안 고객을 모시기 위한 인포필러의 철학이기 때문입니다.

인포필러는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붕문하셔도 좋고 저희가 찾아뵐수있으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서비스 구성도입니다.

 

 

 

서비스가 제공되는 흐름도 입니다.

예제로 확인하시는 샘플 시나리오 구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