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 전화정보 서비스 소개

060 운세상담 ARS의 새로운변화 착한운세 를 소개합니다.

인포필러 2016. 4. 9. 12:09

안녕하세요! 인포필러입니다.

060 ars서비스의 수요가 기존 운세와 타로쪽에서 다양한 분야 (의료,심리분야의 세분화)로 확산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기계나 컴퓨터가 대체할수 없는 영역중에 하나가 바로 인간과 인간의 대면에 따른 섬세하고 지적인 "대화"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060 ars 상담형 서비스는  앞으로도 없어지지 않은 업종중에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오늘은 060 ars 운세상담 서비스의 차별화된 시도가 돋보이는 착한 운세 서비스의 출시를 소개해 드립니다.

 

서비스 번호는 060-900-5757의 번호로 "착한운세" 브랜드명 으로 오픈을 하였으며 상담분야는  정통운세, 타로서비스를 접목하여 운세 포털의 컨셉을 잡았을 뿐만 아니라 타서비스에서 시도가기 어려운 스토리 텔렝의 컨텐츠와 이용자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한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수있는 코너를 접목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가야할 바른 예를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운세와는 다르다는 차별성으로써 기존 서비스에 식상한 상담의 패러다임을 바꾸고자 노력함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젊은층과 다수의 고객 유치를 위한 연예인과의 사주를 제공함으로써 재방문을 유도하는 좋은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선불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060 뿐만 아니라 선불제를 통한 경제적인 이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세 포탈을 지향함으로써 운세와 타로등의 상담분야및 토정비결 연애인궁합등의 서비스로 폭넓은 이용자의 유입이 예상됩니다.

 

 

기존의 식상한 상담사가 아닌 검증된 상담사만을 모시고 있기에 선호도가 높아질것으로 판단됩니다.

 

 

 

 

 

 

 

 

 

 

 

 

 

 

 

 

 

 

 

 

 

 

 

 

 

 

 

 




 

 

 

060 ars 서비스의 장단점들이 많지만  상담형 서비스의 순적인 기능은 앞으로도 많이 활성화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 됩니다.

 

저희 인포필러는 다양한 ars플랫폼을 구축하여 금융기관,관공서,앱개발,소프트업체에 통신솔루션을 공급하는 개발사이지만

 

이러한 서비스 컨텐츠 사업자와의 교감을 통해서 항상 발전시킬때마다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새로운 060 ars 운세 상담 서비스의 시작에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착한운세의 대박을 기원 합니다. 저희도 노력하겠습니다.

 

 

060 ars개발및 운세 타로 상담등 060 상담형서비스에 대한 창업이나 도입,제휴를 검토중이시라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요.

상담사로 참여하시고자 하는 선생님께서도 다양한 채널로 노출을 해드릴수있을뿐만 아니라 타사이트의 낮은 상담료로 고민하지 마시고

soho light상품을 이용하셔서 직접 창업을 하실수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내사업이라는 만족도를 높혀가시고 계신답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인포필러는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1년에 설립된 통신솔루션 전문 개발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