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 전화정보 서비스 소개

060 전화 타로상담의 성장 가능성

인포필러 2016. 3. 6. 21:59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최 근에 저희는 ​ 기존에 모시고 계셨던 사업자분의 연락을 받고 060 타로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드린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타소 서비스는 이용자들의 기호도가 역술과 신점에서 타로쪽으로 이동이 감지될정도의 패턴은 보이고 있었으나 큰 변화는 없었던 시기였습니다.

그러나 이 사업자분이 타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순간...

메이져였던 타사의 전화 타로상담​서비스가 이용자의 입소문으로 새롭게 오픈한 상담 서비스로 옮겨가는것을 보았으며 그에따른 매출이 급격하게 상승하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 성공의 비결은  바로 과감한 마케팅과 치밀한 사전 준비작업이었습니다. (섭외도 직접,사진도직접,사이트도 직접,마케팅도 직접, 마케팅의 지출 패턴도 기존의 획일화된 지출이 아닌 날짜와 시간을 고려한 전력)

 

 

 

기존의 타로교육을 통한 교육생배출 그를통한 단체구성 그를 통한 여러 행사에 대한 프로모션이 주를 이루고 부수적인 부분이 060 타로 상담이었고 수익의 주체가 타로 상담사가 아닌 그 상위의 교육업체대표분이었다면

 

 

지금의 이사업자분의 방식은 전혀다른  3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1. 블로그등의 마케팅은 하지않는다.

 

2. 제대로된 상담사만 운영하되 충분한 수익을 제공한다.

 

3. 시간을 질질끌지않고 필요한 말만 전달하고 상담료인 정보이용료는 가장 저렴하게 입니다.

 

 

위와 같은 컨셉이 제대로 먹혀들어  (마치 동네에 비싼 메이저 커피샵에 질좋고 비싸지않은 이*야커피가 들어온것 같은) 가파른 매출 상승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저희들은 새로운 시장을 보게 됩니다.

 

운 세와 신점의 시장은 앞으로도 우리삶의 동반자로써 구준한 매출을 유지할것입니다. 그러나 단순한 재미에서 시작했던 타로점이 보다 전문적이고 우리 삶에 더 가깝게 다가오고 있다는것과 그에따른 해당 시장의 성장 가능성은 충분히 높다는것입니다.

 

기존의 기성세대가 만들어 놓은 타로시장의 한계를 이제는 젊은 감각의 20-30대의 타로 마스터들이 그 시장을 넓혀가고 있고 그를 통해 시

 

장 선점이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부분을 보여준 아주 좋은 실예라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현재 060 타로 상담시장은 빅3라고 정해져있는 서비스가 없는 상황입니다. 단순히 마케팅을 많이하는 업체가 1위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보여지기 때문입니다. (물론 상담사의 능력과 자질에 따른 부분은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에 이부분은 전제가 되야하구요.)

 

따라서 이러한 운세 신점 타로등의 수많은 서비스가 있지만 아직 내놓으라고 할만한 타로 대표 서비스가 아직 없는 이러한 시장에 도전장

을 내밀만한 충분한 이유는 있다고 보여집니다.

 

지금의 경기상황은 어렵고 무겁고 힘들다는 코드입니다. 이러한 상황의 시장을 잘 분석하여 제대로 서비스를 만들어 내신 사업자분의

노력에 깊은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이러한 성공의 자리에 저희 인포필러가 함께 참여하고 있음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음달에도 새로운 타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고 그 서비스역시 타로상담 서비스에 한 획을 그을것이라 생각합니다.

 

060 ars 상담 서비스는 어려운 구조를 가지고 있는것이 사실이지만 그러한 복잡한 구조는 잊으시고 상담에만 전념할수있도록 저희 인포필러가 종합적인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저희 인포필러는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회사 소개는 아래를 참조하여 주십시요.

지도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아래 내용은 위 글과는 무관한 서비스의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함입니다. 물론 아래 선생님의 상담은 정말 뛰어나신 분입니다.
 

 

 

 

 

많은 상담사가 있다고해서 좋은 서비스는 아닙니다. 제대로된 상담사가 가장좋은 마케팅 수단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