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및 녹취상품 소개 VOIP

voip 망을 이용한 콜센터 솔루션등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인포필러 2015. 5. 15. 16:25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인터넷 전화는 이제 일반인에게도 친숙한 통신 수단으로 다가왔습니다.

 

5년전만 해도 인터넷 전화의 다양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통화품질의 이슈로 기업체에서는 해당서비스를 꺼려해왔습니다. 그러나 초고속 인터넷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기가 인터넷이 나오는 지금의 대한민국은 

통신혁명이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포필러가 만드는 voip솔루션은?

 

인포필러는 2001년부터 전화와 관련된 통합 콜센터를 시작으로 대용량의콜센터및 중소형 콜센터의

맞춤형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구축하여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적절히 대응과 수용할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실예로 구축한 고객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투자저축은행

 NH저축은행

 BS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예가람저축은행

 현대저축은행

 모아저축은행

 미소금융중앙재단

 온세텔레콤

 한국케이블텔레콤

 드림라인

  

단순히 인터넷 전화의 전화 기능뿐만 아니라 녹취 IVR CLICK TO CALL 등 기업의 편의에 따른 다양한 기능뿐만 아니라 저렴한 통신료까지 제공하는 별정 2호 사업자로써 기업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 솔루션에 대한 개발이나 문의는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