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 전화정보 서비스 소개

[060 상담형서비스] 060 상담형 서비스의 시즌이 돌아 왔습니다.

인포필러 2015. 5. 9. 19:12

http://blog.naver.com/infopeeler/220202115705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12월이 들어왔고 연말에 마음은 싱숭생숭 그렇지만 현실은 팍팍 하기만 합니다.


요즘 저희는 많은 전화와 고객방문을 및 미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060의 성수기 시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3개월 전화 달라진 부분은 저희가 비교적 일반인 입장에서 상세히 서비스에 대한 개요를 정리하고 읽어 보시고 전화를 주십사 부탁드렸는데 이제는 해당 글을 한번읽고 전화주시는 분이 많아 지다보니 상담이 한결더 수월해지고 두번째 협의때 계약을 해주시고 계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희 인포필러가 060이라는 ars사업을 전면에 올려놓는 이유는 원래 저희 회사는 전화와 관련된 종합적인 프로그램(콜센터,ipcc,팩스,sms등)을 개발하는 회사이나
워낙 오랫동안 해당 프로그램을 개발해왔고 운영 유지보수를 많이 하다보니  060에 대한 문의가 전체의 30%이상을 차지하다보니 다른 상품의 경우는 전문적인 분야의 담당자분의 응대가 수월하나 060의 경우는 폐쇄성이 강한 사업분야이기 때문에  이사업의 방향과 수익성에대한 정보에 목말라 하는 분들이 많아서 전면으로 빼두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마치 저희회사가 좀 질이 떨어지는 회사가 아닌지에 대한 우려의 딜레마도 있습니다만...^^


이내 저희 회사의 그간의 레퍼런스를 보시고 고개를 끄떡이시고 계셔서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저희가 이렇게 일기를 쓰듯 편하게 글을 읽고 정보고 가져가시고 하는 이유는 적어 정보란 값어치가 있어야하고 출발에 대해서 만큼은 동등한 위치에서 부담없이 시작해야 한다는 회사의 기본 원칙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이익을 남기기 위해서 감언이설로 우선 계약만 하고 보자는 업체와는 달리  끝마무리에도 기분좋게 정리할수있는 그런 인간적인 기업이 되보자는 저희의 노력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계시는 70여 고객분에게 이자리를 빌어서 깊은 감사말씀을 드립니다.


오늘은 글을 쓰다보니 저희 상품소개와는 전혀다른 글을 쓰게 되네요.


저희 인포필러가 하는 일에 대한 소개 사이트는


http://www.infopeeler.co.kr 을 참고하여주시면 되며 전문적인 상품소개와 관련된 상품 페이지는


http://www.tfax.co.kr


 에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시작하십시요.


관련 솔루션 도입문의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