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화콜백 서비스와 스마트 명함은 인포필러입니다.

인포필러 2016. 4. 19. 14:50

안녕하세요! 인포필러입니다.

사업장에 전화가 걸려올경우 자동으로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매장의 약도,영업시간,이벤트 안내등 다양한 형태로 마케팅을 하고 싶으신 고객사를 위해서 탄생한 콜백솔루션은 다양한 기능으로 개발되어 사용중에 있습니다.

금일은 그 핵심 기능 2가지를 소개합니다.

1. 유선전화와 연동된 형태

본서비스는 일반 유선전화(구리선)가 아닌 인터넷 전화 (번호 이동한 전화번호도 가능)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장으로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고객에게 안내문구가 송출됩니다.

 

중요사항: 문자 메세지의 경우는 매장의 전화번호로 찍혀서 고객에게 안내됩니다. (발송에 따른 문자비용 별도 부담)

 

 

2. 핸드폰과 연동된 형태

 

무료로 문자메세지를 보낼수 있는 방법으로

 

매장에 전화가 걸려올경우  매장의 대표자 또는 직원의 핸드폰에서 고객에게 매장의 약도,영업시간,이벤트 안내 문구가 발송됩니다.

단 이경우 발신번호는 매장의 전화번호가 아닌 핸드폰번호로 발송됩니다.

(발신번호 변경 금지법안에 따라 발신번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3. 핸드폰 단독 형태

 

핸드폰으로 전화가 올경우 핸드폰을 전화를 걸경우 모두 매장에 대한 약도,영업시간,이벤트 문구를 송출합니다.

물론 발송비용은 없습니다.(핸드폰 무한 요금제 사용의 경우 발송비용 0원)

 

 

4.  db연동 형태

 

 

그동안 어떠한 업체도 db연동된 콜백 솔루션을 지원하지 않았으나 당사는 db연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이경우는 여러 환경에 따라 협의에 따른 연동이 필요하기 때문에 협의후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상기서비스의 장점은  1번항을 제외하고는 모두 무료로 보낼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발신번호가 핸드폰으로 표시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중요한 매장의 유선전화번호로 발송을 해야한다고해도 저희 인포필러는 저렴한 금액으로 솔루션을 공급하기 때문에 타사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상반기중으로 고객이 보낸 문자에 대한 내용을 관리자페이지에서도 확인할수 있는 페이지까지 제공하고자 열심히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db연동및 매장 전화를 이용한 무료발송 솔루션은 인포필러가 유일합니다.

 

 


다양한 문자를 단체에게 보낼수도 있습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인포필러는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