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 전화정보 서비스 소개

전화타로상담 사업의 가능성에 대해

인포필러 2016. 3. 6. 22:02

안녕하세요! 인포필러입니다. 

추석이전에 타로마스터분의 전화나 방문 상담을 몇번 받아보았습니다.

또 최근들어 신점이나 역술도 인기가 있지만 초기에 20대나 젊은 층대상의 재미로 보는 타로에서

영적인 타로분야까지 다양하고 역술을 함께 공부하시거나 신점을 보시면서 타로 마스터 활동을 하시는

선생님까지 계시다 보니  타로의 시장은 점차 넓어 질것으로 생각 됩니다.

 

 

오늘 글을 쓰는 이유는 타로상담 특히 전화타로 상담의 사업적인 가능성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고자합니다.

 

 

타로 마스터는

 

취 미생활로 시작을 하거나 동호회등의 가벼운 서양의 놀이 기구로 시작하였다고 해도 틀리지 않을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타로가 가지고 있는 여러 특징과 의미를 부여한다면 한사람의 인생에 있어서 큰 힐링을 가져다 줄수 있는 훌륭한 예술 도구로 거듭나게 됩니다.

 

그러한 과정에 있어 타로마스터의 역활은 무궁무진 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타로 마스터를 섭외하기 위하여 참으로 다양한 경로로 연락을 취해보았으나 컨택이 쉽지 않았던 이유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1. 학원을 직접 운영하고 그 학원생에게 본인이 직접 하는 타로 상담 ars를 통한 상담사코드를 부여함으로써 외부제휴의 원천적인 차단

 

장점: 바로 ars상담을 통해서 스킬과 경험을 쌓을수 있음

단점: 수익 구조의 빈약성과 종속적인 관계의 불편함

 

2. 독립 타로 마스터의 고민

 

직접 나와서 하고자하니 본인 혼자로는 060 전화타로 상담을 하기에는 부담감이 크기 때문에

망설이고 망설이다가 다른 업체를 알아보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3. 최근 트렌드의 변화

 

최근에는 뜻을 같이한 많지는 않지만 10인 이내의 타로 마스터분이 뭉쳐서 그들만이 가지고 있는 색깔 경험그리고 철학으로 젊은층 뿐만 아니라 중장년 층의 두터운 고객을 확보하기 시작했다는 겁니다.

즉 더이상 타로는 강남이나 어디 도심지의 타로 교육원에서만 타로를 보고 출장 이벤트를 하는것이 아니라 이들이 주축이된 블로그,sns망을 통해서 보다 활성화 되고 보다 다양한 분야로 확대 될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4. 트렌트 변화에 따른 시장의 변화

 

일 딴 060 전화 타로 시장의 변화는 그룹단위의 공동체 사업이 활기를 띄게 될것이고 그에따른 수익을 나누어 가짐으로써 기존 학원하에서의 수익보다  더높은 수익을 가져갈수 있는 경제적인 여유를 누릴수 있을것이라 생각하며 안정적인 상담 수익이 생김에 따라(재방문) 좀더 다양한 강좌들이 sns통해서 전달 될것이라 생각됩니다.

 

5. 저희는 이러한 타로상담 시장의 변화가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득권자의 절대적인 지위에 휘둘리거나 할 필요없이 뜻이 맞는 사람과 그들의 재주가 놓치기 아깝다면 도전하실만한 값어 치가 있고

그에따른 수익성역시 높은 060 ars를 주저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6. 최근에 저희를 통해서 오픈한 타로 상담 서비스는 오픈 하루만에 일 1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사이트의 분위기 치밀한 계획 그리고 과감한 광고는 젊은층의 어필에 충분하다고 판단한 전략이었습니다. 이러한 타로상담 성수기인 10원~내년 3월까지를 지나면 이 서비스는 탄탄한 고객을 확보함에따라 직장인 월급 부럽지 않은 수익을 가져가게 됩니다.

 

7. 타로시장은?

 

타로 자체의 시장은 이전에 이벤트나 방송출연이 주였으나 최근에 오프라인으로 진출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장편입된 분위기도 현재의 경재상황에 따라 바뀌고 있고 오히려 조용히 나만의 고민을 전화로 물어보고 미래를 알고 싶은 수요는 일본을 봐서도 알수 있듯이 꾸준히 늘어나게 될것입니다.

따라서 타로상담의 시장은 매우 밝고 현재도 타로 상담을 해주실 분을 많은 ars업체에서는 찾고 있는것입니다.

 

8. 인포필러가 타로상담에서 해주는일?

 

상담을 하기위한 시스템 구축,운영,개발,홈페이지 제작지원,필요시 바이럴 업체의 소개등을 통한

전방위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막상 하기 어려운 모든 부분은 저희 인포필러가 지원하고 있사오니 타로 마스터분께서는 기획과 마케팅 그리고 열정으로 하시고자 하는 꿈을 이루어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웹이나 모바일 페이지에서 접하시는 일반 광고 예시입니다.
 

 

 

 

 

 

 

 

 

 

 
 
 
클릭시 구체적인 상담사에 대한 프로필 소개가 나오는 페이지입니다
 

 
 
전화를건 소비자가 어떤식으로 상담사와 연결이 되는지를 안내하는 페이지입니다.
 

 
 
위 그래프를 도표화 하여 좀더 구체적으로 이용하는 방식에 대한 소개를 한 페이지입니다.
 
 

 
 
이용자 접속시 어떠한 ars멘트가 나오고 서비스가 되는지를 소개하는 예시입니다.
 
 


 

 

 

방문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약도를 참조하여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