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 전화정보 서비스 소개

060 사업을 위한 준비절차및 상품 소개

인포필러 2016. 3. 6. 21:47

안녕하세요! 인포필러입니다.

 

060 ars 라는 이름의 이 서비스는 전화를 이용하여 정보를 전달받고 그에따른 댓가를 다음달 전화요금 고지서에 통신사가 정보제공 사업자를 대신해서 고지서를 발행하여 수납하고 그에따른 수납수수료를 제외한 정보이용료를 정보제공 사업자에게 제공해주는 구조의 사업입니다.

 

 

서 비스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법률상담,운세상담,타로상담, 등의 상담형 서비스와 경마정보ars,증권정보,합격자정보,오디션,후원금ars등 단순한 정보제공을 위한 서비스 이외에 특화된 서비스로써 교육관련 정보 제공서비스등 우리가 실생활에 접해있는 서비스중에서 위치적인 문제 시간적인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러한 사업을 하기위해서는  별정통신사업자 면허 (자본금 3억이상)또는 부가통신 사업자신고 (단순형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면허를 보유하고 시스템 프로그램 개발,장비구매.통신사업자 사업계획서, 전화회선청약,kait의 시나리오 심의등 일반인이 접근하여 제안하기에는 여러 어려움이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서 장비를 구매하거나 임차하여 사용하는것이 일반적인 사례입니다.

 

좋은 060 서비스 업체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안정적인 서비스는 결과적으로 내가 홍보하는 서비스에 대한 품질을 결정짓는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2. 정산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는가?

 

정보료 입금에 있어서 제대로 입금처리를 하는 업체인지를 확인하십시요.업력이 얼마되지 않아서 무심코 서비스를 신청했다가

정보이용료도 받지못하고 사기를 당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게 됩니다.

초기에 단돈 얼마면 해주겠다 이후에 무언가 바꾸려면 많은 웃돈을 요구하는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3. 내가 원하는 조건들을 충족할수 있는가?

 

단순히 상담형과 단순형 060 ars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외에 내 통신비를 절감해줄수 있는 방안을 가지고 있는 업체인가?

를 짚어 보십시요. 오로지 060만 하는 업체는 다양한 환경에 대을할수 없을뿐더라 확장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4. 홈페이지 모바일이 대세인 지금이 시점에 마케팅에 대한 조언을 해줄 업체가 있는지?

단순히 계약만 하면 끝이고 사업이 커지던 말던 신경을 아예 쓰지 않는 업체는 아닌지 확인하실필요가 있습니다.

번 호만 제공하고 나머지는 알아서 하시면 됩니다라면 사업자는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어떻게 남들은 홍보를 하는지 또 어떤식으로 도입해서 성공을 했는지 안됬다면 어떤 사례가 있는지? 이러한것이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올려줄수있는 소중한 정보이기 때문입니다.

 

 

5. 기존의 060 서비스는 해봐서 알고 있는데 좀더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을 할수 없는지?

 

상담형 서비스는 최소 3인 이상(운세,타로등)또는  1인이상(법률서비스)의 상담사만 있으면 사업이 가능합니다.

최 근의 트렌드는 소규모 ars를 통해서 소자본  중수익의 시도들이 많습니다.  이에 인포필러는 2015년 12월부터 중수익을 목표로 사업을 희망하시는 사업자를 위한 LIGHT상품을 출시하여 사업자의 요구사항을 수용하였습니다.(기존 가격의 50%만으로 사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통신사에 신청하시는 비용보다도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문자 메세지나 기타 고객마케팅을 위한 문자연동도 지원하며 상담사분의 통신비용을 절감하기위한 인터넷 전화기 무상 임대도 지원하고 있는 유일한 업체입니다.

 

 

6. 정리

 

저희 인포필러의 블로그를 읽어 보신다면 사람 냄새가 난다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그만큼 고객과 함께하고 거짓없이 정보에 대한 공유야말로 평생고객이 된다는 믿음에 변함이 없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저희는 변함없이 060 서비스에 대한 정확하고도 빠른 정보를 제공해드림으로써 사업자분께서 가장 적은 비용으로 사업에 임하셔서 성공하실수 있도록 노력할것입니다.

 

 

7. 마치면서..

 

저희에게 전화를 주시는 분중에  정보료 입금 정산 주기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시는 사항이 있습니다.

2월달 서비스를 하면 언제 입금이 되냐?

통신사는 다음달 고지서를 청구하고 그다음달말인 저희 인포필러에게 입금을 합니다.

즉 2월달 매출분은 4월 말일에 입금을 합니다.  물론 해당 금액은 매출액의 100%가 들어오면 좋겠지만 이용자가 금액이 크거나 니처 납무하지못해 미수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미수는 다음달 다시 고지서를 발행해 수납을 하게 됩니다.

혹 문의하시는 분중에 발생한 매출액에 대해서 미리 다줘야하는게 아니냐? 보험회사는 먼저주고 고객이 미납에 대해서는 알아서 가져간다고 하십니다. 저희도 통신사가 미리 다주고 미수에 대해서 책임져 준다면 이보다 좋은 서비스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받지도 않은 돈을 먼저주는 경우는 어떠한 경우에도 드문경우라 생각됩니다.

통상 060 사업의 미수율을 통신사는 3%정도로 이야기하지만 당사는 5%~8%정도는 잡아야 된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에는 대포폰이나 불법 폰들이 많이 사라졌기 때문에 이비율은 점차 감소할것이므로 060 사업을 하시고자하는 분께서는

미수금때문에 사업을 못하겠다는 걱정은 배제하고 아이템에 대한 고민을 해보시는것이 더 합리적인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8. 인포필러는?

 

2001 년에 설립되어 전화관련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개발하였으며 이러한 개발 프로그램을 통신사에 공급하는것을 전문적으로 하여왔습니다.  최근에 060 사업자가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 대응하지 못하여 폐업하는 사례가 많고 그에따른 정보이룔료를 지급받지못하는 경우가 있는것을 봤습니다. 인포필러는 060사업 모델뿐만 아니라 금융권의 콜센터에 대한 공급을 하면서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가져가고 있는 15년업력의 업체로써 10년을 내다보고 진행하는 060 사업이라면 당사와 함께 해보시는것이 어떠실지 제안드리고 싶습니다.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기술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양한 060 ARS 서비스 제공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인포필러는 서비스대행사가 아닌 개발 회사로써  고객의 생각하는 서비스를 구축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