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infopeeler/140200820191 인터넷전화를 이용한 저축은행 콜센터 구축 사례입니다.
ALL-IP기반하에 IPPBX와 인터넷전화를 고객사에 세팅 설치한 모델입니다. ARS에는 TimeTable(시간설정)설정과 고객사 DB서버와 연동을한 수신 설정이 적용되었습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콜센터및 녹취상품 소개 VO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본 개요에 대한 설명 인터넷 전화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0) | 2015.05.07 |
---|---|
사업파트너 선정 과정및 중요한 기본 사항 안내드립니다. (0) | 2015.05.07 |
기간통신사 번호 재판매 사업자 모집 (0) | 2015.05.07 |
인터넷전화 통신 대리점 사업에 관심있으신분 모십니다. (0) | 2015.05.07 |
인터넷전화서비스 (IPPBX/IPCC), 콜센터 (0) | 2015.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