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및 녹취상품 소개 VOIP

인터넷전화를 이용한 저축은행 콜센터 구축사례

인포필러 2015. 5. 7. 11:05
http://blog.naver.com/infopeeler/140200820191
인터넷전화를 이용한 저축은행 콜센터 구축 사례입니다.
ALL-IP기반하에 IPPBX와 인터넷전화를 고객사에 세팅 설치한 모델입니다.
ARS에는 TimeTable(시간설정)설정과 고객사 DB서버와 연동을한 수신 설정이 적용되었습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상담은

​전화: 070-7998-1000 이메일: sonarare@naver.com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인포필러에 대한 소개는

http://www.infopeeler.co.kr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